스팟별 고민 해결하는 집중 솔루션 패치

메디힐 디스패치(Thispatch) 6종 출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8-11 11:22:1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피부 부위별 주요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메디힐 디스패치(Thispatch)’ 라인을 출시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치 제품을 선보여온 브랜드이다. 지난 5월 16일 비전선포식을 통해 ‘2025년까지 전 세계 붙이는 화장품 1위, 글로벌 뷰티 브랜드 Top 10 진입’을 선언하기도 했다.


신제품은 메디힐의 노하우를 집약해 얼굴의 부위별 고민 해결에 적합한 포뮬러와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메디힐 디스패치’ 라인은 눈가, 입가, 목, 모공, 볼, 턱과 트러블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총 6종으로 피부 트러블 케어, 링클케어, 탄력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 돼 있다.


피부 트러블 케어 라인은 트러블 초기와 트러블 후기에 사용할 수 있는 두 종류의 패치로 구성된 △메디힐 디스패치 바이오드레싱 포 스팟 키트, 실리콘팁을 이용해 피부에 도포하는 리퀴드형 △메디힐 디스패치 리퀴드 스팟 포 스킨으로 구성했다.


링클케어 제품인 △하이드라샷 포 아이 앤 스마일 라인, △리필톡스 포 립 앤 넥 라인에 사용된 패치는 원단을 랩핑해 수분 증발을 막고 유효 성분의 손실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외부 유해 성분을 차단하는 효과도 있어 쉽게 건조해 지는 눈밑 주름과 팔자주름 라인의 수분증발을 막아주고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탄력케어 제품 라인 △포어라스틱 포 노즈 앤 치크는 피부 보습과 쿨링 효과가 우수한 바이오 셀룰로오스 소재를, △콜라젠타 포 뷔시지 업에는 탄력 있는 코일 형태의 구조로 밀착력 및 리프팅업 효과가 뛰어난 스트레칭 시트를 각각 활용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신제품 ‘메디힐 디스패치’ 라인은 관리가 소홀하기 쉬운 곳까지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얼굴에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추어 뷰티 아이템을 골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얼굴의 특징 부위를 집중 공략하는 패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메디힐 디스패치’ 라인은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