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 출시

커버 파운데이션 놀라운 커버력·지속력·밀착력 그대로 담은 팩트형 파운데이션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8-11 11:29: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은 2017년 8월, 피부의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마치 내 피부같이 밀착되어 빈틈 없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 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는 한율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커버 파운데이션’의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그대로 담은 팩트형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이 제품은 커버 파우더가 제품 속 오일 내/외부에 이중으로 분산되어 완벽한 커버막을 형성해주는 ‘이중 커버 기술’이 담겨,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케어해 마치 내 피부같이 밀착되어 빈틈 없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와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픽서 성분이 함유되어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하루 종일 갓 화장한 듯한 지속 효과를 선사해준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각종 뷰티 카페 및 뷰투버들 사이에서 #인생파데 라는 애칭이 붙을 만큼 입소문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수정 화장이 용이하도록 팩트형태로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한율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는 8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판매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