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고객 감사 연말 빅 세일

26일까지 최대 50% 할인 … 균일가 구매 기회도 제공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12-12 20:57: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26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은 연말 선물 시즌에 맞춰 ‘뷰티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평소 선물하고 공유하고 싶은 제품을 가족, 연인이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획했다. 기존 정기세일보다 기간은 길고 할인율이 높은 것도 특징.


전 품목 50%까지 할인을 기본으로 최근 출시된 신제품, ‘잇츠탑 바이 이태리 달리아 하이라이터’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잇츠탑 바이 이태리 달리아 하이라이터는 막 피어난 달리아 꽃모습 그대로 디자인에 담아낸 광채 하이라이터다. 다량 함유된 미세 펄 입자가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며 섬세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최근 ‘연아와 함께하는 색다른 스킨케어’로 재조명받고 있는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역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빅세일에 걸맞게 균일가 구매찬스도 주어진다. 진귀한 흑장미(장미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부여하는 ‘로즈 드 블랙 스페셜 크림 세트’를 기존 가격에서 대폭 할인된 1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혹한기 바디 피부를 케어해 줄 ‘프레스티지 끄렘 꼬르 데스까르고’와 ‘프레스티지 로씨옹 꼬르 데스까르고’ 역시 1만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