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우커플, 화섹남 김기수 ‘비브라스’ 홍보

신제품 런칭 행사 참가…중국 왕홍들도 큰 관심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12-13 10:01: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추우커플, 그리고 화섹남이자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가 지난 2~3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비브라스 리바이브 미 데이’에 참가해 비브라스 신제품 런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비브라스 리바이브 미 데이’ 첫날엔 브랜드 모델 추자현, 우효광이 참여해 브랜드와 신제품 ‘블랙티 3스텝(step) 클렌징’ 라인을 알렸다. 추우부부가 이날 소개한 비브라스 ‘블랙티 3스텝 클렌징’은 홍차의 가치를 강조한 클렌징 전문 라인이다.


1단계 블랙티 립앤아이 클렌징 패드, 2단계 블랙티 오일 투 폼 클렌저, 3단계 블랙티 에프터 클렌징 페이셜 티 3가지로 구성된다. 세 제품 모두 홍차 진액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쌓여 있는 노폐물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둘째 날에는 스페셜 행사 ‘런웨이 쇼’를 통해 ‘리바이브 미 립스 시즌3’가 소개되었다. 리바이브 미 립스는 만년필 쉐입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만년필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이 날 소개된 ‘리바이브 미 립스 시즌3’는 ‘만년필 립스틱’의 가을-겨울 버전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MLBB 컬러로 출시되어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개그맨 출신 화섹남이자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도 이날 무대에 올라 비브라스의 신제품 ‘M.O.T.D(mood of the day) 라인’을 소개했다. 김기수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 튜토리얼 팁을 소개하며, 현장을 활기찬 분위기로 만들었다.


김기수는 “비브라스 M.O.T.D 립스틱의 엣지있는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줘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며 “코버트 섀도우, 아티스틱 치크에 있는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펄감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는데, 비브라스 제품은 컬러도 펄도 제형도 완벽하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이날 메인 행사 외에 비브라스의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국내 소비자들뿐 아니라 중국 왕홍들도 크게 관심을 보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