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배니싱밤 프리미엄 톤업크림’ 출시

톤업부터 보습, 3중 기능성까지 한 번에 해결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2-20 14:55: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신개념 톤업크림인 ‘배니싱밤 프리미엄 SPF21’을 새롭게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정제수 대신 온천수를 비롯, 자연유래 식물성 원료를 함유해 톤업 효과는 물론 스킨케어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까지 한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수분크림같은 산뜻한 사용감으로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나인위시스는 관계자는 “나인위시스를 대표하는 톤업크림 중 프리미엄 라인으로 온천수, 각종 식물성 원료 함유로 톤업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생각한 똑똑한 톤업크림”이라고 밝혔다.


나인위시스의 배니싱밤 프리미엄 SPF21 톤업크림은 나인위시스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뷰티윈도, 신라인터넷 면세점, 아마존닷컴,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나인위시스는 프로페셔널하고 스마트한 뷰티를 모토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과 천연원료를 연구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내세웠다. 2013년 국내 런칭한 이후 미국, 캐나다, 중국,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러시아 등 해외 8개국에 진출하며 영역을 넓히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