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투명 에센스’ 키엘 대용량 한정판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은 3.3배↑ 금액은 48%↓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2-22 19:41: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눈에 보이는 기미와 잡티뿐 아니라 숨어 있는 다크스팟까지 케어해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투명 에센스’의 100ml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저자극 투명 에센스’는 키엘이 미국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더마톨로지스트 라인’의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을 인정 받아 2012년 출시 이후 키엘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키엘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저자극 투명 에센스 대용량을 한정 출시하게 됐다. 저자극 투명 에센스 100ml 한정판은 기존 제품 대비 3.3배 증가한 용량을 48%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여 합리적 구매가 가능하다.


‘저자극 투명 에센스’의 주요 성분인 액티베이트C는 멜라닌 색소의 이동을 억제해 피부 표면의 색소 침착을 케어해준다. 미세한 입자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멜라닌 색소 생성과 분비를 최소화, 잠재된 다크스팟 생성을 막아 피부톤을 고르고 깨끗하게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저자극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