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위 컬러를 자석처럼 끌어당기다!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핏 틴트 신제품 출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8-14 09:44: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할 감각 색조브랜드 커버나인(COVERNINE)이 첫 선을 보이면서 야심작으로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핏 틴트 5종’을 내놨다.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핏 틴트는 수분함량이 40%이상 함유된 리퀴드 타입으로 입술 표면에 빠르게 컬러를 고정시켜주는 퀵 픽싱 시스템(QUICK FIXING SYSTEM)을 적용한 롱래스팅 틴트이다. 착색제는 극소량만 사용했다.


가벼운 휘발성 오일이 휘발되면서 빠르게 입술표면에 컬러를 고정시켜 컬러가 묻어나지 않도록 도와주며, 픽싱막을 형성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색상을 유지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또 서양자두씨오일, 아보카도오일, 자초오일, 달맞이꽃오일, ​​자두추출물을 함유해 매트 틴트임에도 불구하고 입술 조임 없이 겉은 매트,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깜찍한 2.3g 용량으로 1호 프리즘 핑크, 2호 핑크 피코크, 3호 살몬 코랄, 4호 디지 레드, 5호 러셋 레드 등 다섯가지 컬러를 내맘대로 레이어링해 사용할 수 있는 틴트 5종 키트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파우치에 따로 넣을 필요가 없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커버나인 관계자는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핏 틴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섯가지 색상을 사용 해볼 수 있는 고발색 롱래스틱 틴트키트”라며, “피부톤에 상관없이 매력적인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해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