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호르몬 '멜라토닌'이 피부 골든타임 꽉!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 GS홈 론칭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11-13 21:15:0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수면시 분비되는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 안티에이징 크림을 맥스클리닉이 이달 말 GS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은 순도 99%의 청춘 호르몬 ‘멜라토닌’과 동일한 구조의 고순도 99% ‘멜라토닌 성분’을 50,000ppm 함유해 탄력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 또한 영양제로도 섭취하는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피부에 바른다는 느낌을 그대로 구현해낸 디자인이다.


멜라토닌은 피부 안티에이징의 골든타임이라 불리는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수면 시 분비되는 호르몬으로 예일대, MIT와 같은 세계 유수 연구진들이 주목한 숙면 호르몬이며 청춘 호르몬으로도 불린다. 이 호르몬은 20대에 최고 수치가 분비되며 이후 점차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피부 자생력이 떨어져 피부 노화를 촉진하게 된다.


이에 맥스클리닉은 피부 재생의 골든타임을 지키기 어려운 현대인을 위해 바르기만해도 멜라토닌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화장품 형태의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으며, 제때 잠을 자지 않아도 푹 잔듯 생기와 탄력 넘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은 한결같은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성유리가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야간개장에서 밤샘 촬영 시, 촬영 전후 즐겨 바르는 제품으로 소개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수면박탈(밤 11시부터 오전 8시) 실험을 통해 푸석한 피부 개선 효과, 탄성 회복력 개선 효과, 피부 탄력 피로도 개선 효과, 피부 리프팅 개선, 1차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의 11가지 임상 실험을 완료하여 그 효과를 인정 받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