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뜨레, 롯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갸마르드, 까띠에 등 대표 오가닉 브랜드 소비 접점 확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12-13 15:56:0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유럽 오가닉 코스메틱을 취급하는 온뜨레가 롯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잠실 에비뉴엘점에 14일 입점한다.


온뜨레는 100% 천연온천수 브랜드 ‘갸마르드’, 만능 오일로 입소문난 100% 유기농 호호바 오일 ‘까띠에’, 임산부를 위한 최적의 오가닉 바디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테안’ 등을 중심으로 진열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온뜨레 관계자는 “온뜨레의 다양한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하고 온뜨레의 오가닉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앤더뷰티 입점한다”고 밝혔다.


온뜨레는 이번 입점을 통해 온앤더뷰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유기농 여성 청결제와 호호바 오일, 예비맘 크림 등 온뜨레의 베스트, 스테디셀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뜨레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중에서도 에코서트, 코스메비오 등 인증된 유기농 화장품을 엄선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는 유기농&자연주의 뷰티 편집숍으로, 자체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 롭스, 온앤더뷰티 등으로 접점을 넓히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