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최우수상 수상

상세필터 기능, 최적 UI/UX 도입, 메뉴&디자인전면 리뉴얼 등 높은 평가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8-12-17 13:52: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로패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8’ 브랜드쇼핑몰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개편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웹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웹어워드코리아에는 금융, 쇼핑몰 등 14개 부문에 총 530개 기업이 참가했다.


에스쁘아는 공식 홈페이지에 상세 필터 기능과 최적의 UI/UX을 도입, 심플해진 메뉴 구조와 디자인으로 전면 리뉴얼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혀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공식몰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마다 홍대 메이크업 펍 매장에서 진행하는 ‘주간 립스틱’ 컬러 믹싱 퍼포먼스를 라이브로 감상하고, 현장에서 만들어지는 세상에 하나뿐인 컬러를 바로 구매할 수 있는 O2O 서비스와 매장에 가지 않아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메이크업 또는 제품에 대해 아티스트와 1:1 컨설팅이 가능한 ‘아티스트 라이브 챗’서비스를 도입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한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서비스들을 많이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