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행운 가져다줄 가방속 복(福) 아이템

헤라, 2019 골든 피그 컬렉션 출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12-17 13:55: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19년 한 해 행운을 가져다 줄 가방 속의 복(福) 아이템으로 ‘2019 골든 피그 컬렉션(GOLDEN PIG COLLECTION)’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행운과 부가 가득한 황금 돼지 해를 기원하는 컬렉션으로, 행운 부적(Fortune Charm)으로서의 의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붉은색과 금색을 활용해 찬란하고 밝은 새해의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상징하는 날고 있는 황금 돼지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건조한 겨울철에 어울리는 촉촉한 안티에이징 쿠션인 ‘에이지 리버스 쿠션’ 2개 컬러와 ‘루즈 홀릭 샤인’의 인기 컬러인 88호 시크릿 버건디, 338호 원 퍼펙트 레드에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쿠션 패키지에는 이상향을 상징하는 복숭아꽃을 함께 디자인해 완성했다. 매직 스타터는 기존 패키지에 제품 상자에만 새로운 디자인을 더해 한정 출시하며, 새해 선물용을 고려해 동일한 디자인의 선물 상자 등도 함께 선보인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