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프리미엄 향수로 사랑 듬뿍~

펜할리곤스, 프라다, 프라고나르, 쥬시꾸뛰르 등 제안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02-13 15:20: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씨이오인터내셔널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펜할리곤스와 프라고나르, 쥬시꾸뛰르, 프라다 등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의 향수 기프트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펜할리곤스, 인그레이빙 서비스 제공


펜할리곤스는 쿼커스 향수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보틀에 사랑하는 이의 이름을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얄 브리티시 컬처를 대표하는 퍼퓸하우스로 인그레이빙 서비스 외에도 고디바 초콜릿 한 박스 또는 장미꽃 중에서 선택한 선물세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펜할리곤스 쿼커스 75ml, 100ml 향수 구매 소비자가 대상으로 13~14일 단 이틀간 펜할리곤스 롯데 잠실 에비뉴엘점에서 진행한다.


프라고나르, 라벤더 정원으로 초대


향수 본고장 프랑스 그라스 지방을 대표하는 향수 프라고나르는 라벤더를 중심에 놓은 라방드 컬렉션을 제안한다. 그라스 지방에서 직접 재배하고 추출한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더욱 내추럴하고 풍부한 향기를 자랑하는 향수다. 머틀, 클로버에 부드러운 라벤더, 쟈스민을 더했고 아이리스 향으로 마무리되는 플로럴 푸르티 향이 라벤더 정원에 와 있는 느낌을 전한다. 라벤더 향과 함게 종이꽃을 함께 제공한다. 기간 한정으로 제공하는 발렌타인데이 기프팅 서비스는 덤이다.


쥬시꾸뛰르 수크레, 사랑스러움 배가


귀여운 컵 케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쥬시꾸뛰르 수크레는 만다린과 피치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몬드 크림, 바닐라 향이 더해져 온 몸에 달콤한 향기를 퍼지게 한다. 흘러내리는 아이싱 슈거와 골드 컵케익 받침에 핑크 리본 장식으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까지 더한 발렌타인데이 대표 향수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제격인 향수다.


프라다, 아이리스 향 담은 바디로션 세트 제안


프라다는 프라다만의 감성과 6가지 원료가 만나 한층 더 깊어진 클래식함으로 출시된 레스 인퓨젼 디 프라다 컬렉션을 제안한다. 우아한 아이리스 향이 바탕에 깔린 향수다. 고급스러운 린넨 셔츠의 갓 세탁한 프레시한 향기, 뒤이어 올라오는 상큼한 만다린 향은 센슈얼한 벤조인과 인센스로 마무리된다. 같은 향취의 바디로션으로 레이어링 하면 하루종일 고급스러운 향기가 온 몸을 휘감는다. 프라다 레스 인퓨전 디 아이리스 바디로션 세트는 아이리스 향수 100ml, 바디로션 100ml에 롤온 10ml로 구성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