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글로시 립 연출

나스, 2019 봄 시즌 '글로스 모먼트' 컬렉션 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03-26 16:23: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영롱한 반짝임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시 립 메이크업을 위한 ‘글로스 모먼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글로스 모먼트’ 컬렉션은 각도에 따라 화려하게 빛나는 글리터 반짝임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한정판 멀티 유즈 글로스 5개 색상과 눈부신 컬러 광택과 함께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존 립 글로스 라인업에 9개 색상을 추가로 출시, 총 27개 색상을 선보인다.


‘멀티 유즈 글로스’는 립은 물론 아이와 치크에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최소한의 터치로 극강의 글로시한 효과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여러 번 레이어링해 광택감을 쌓으면 더욱 풍성한 컬러와 반짝임을 완성할 수 있으며, 코코넛 오일과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아름다울 입술을 만들어 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기존 ‘립 글로스’ 라인업에 추가된 9가지 색상은 차분한 누드 핑크빛 색상부터 매혹적인 골드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달콤한 마카롱을 연상케 하는 컬러는 스프링 시즌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과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또 스타티스 성분을 함유해 노화 징후를 예방, 최소화하는 것을 도와주며 수분감과 영양을 공급해 미세한 입술 주름을 매끄럽게 감싸준다는 점도 내세웠다.


나스 ‘글로스 모먼트’ 컬렉션은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