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 CVS 입점 완료

3월 15일부터 K-BEAUTY 섹션 통해 코팩‧마스크 등 5종 판매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4-08 15:28: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듀이트리가 3월 15일부터 미국 드럭스토어 CVS 890개 매장에서 대표 제품 5종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제공=듀이트리]

[CMN] 듀이트리는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 CVS의 890개 매장에 입점 완로했다고 8일 밝혔다.


약품, 화장품, 일반 잡화,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CVS는 1964년 로드아일랜드 주에서 설립된 이래 10,000여개가 넘는 매장이 개설되었을 만큼 미국 내 큰 인기를 자랑하는 대형 약국 체인 브랜드다.


듀이트리는 지난 3월 15일부터 미국 CVS 매장 내 K-Beauty 섹션을 통해 5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 속 대표 노폐물인 블랙헤드의 흡착을 돕는 ‘블랙헤드 아웃 노즈패치’와 ‘딸기꿀잼 필오프 코팩’, 에민한 피부의 피지 컨트롤과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구현하는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 ‘3 EFFECT 클렌징티슈’, ‘블루밍 페이스 마스크 2종(티트리, 비타민)’ 등 총 5가지다.


회사 측은 이 제품들이 현지인이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어 앞으로도 더욱 큰 관심을 억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현재 입점이 완료된 890개 매장을 시작으로 제품의 다양화를 통해 CVS 전 지점 입점은 물론, K-뷰티 대표 브랜드로 미국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듀이트리는 지난 2010년 런칭 이래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현재 독일, 오스트리아, 미국, 러시아, 홍콩, 중국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 아시아는 물론 유럽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12년 홍콩 드럭스토어 매닝(Meaning) 380개 매장에 입점해 마스크팩 분야 1위 제품으로 선정된 것은 물론, 2018년 독일 최대 유통 체인 '두글라스' 온라인몰 및 117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해외에서도 제품력으로 인정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