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존,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

아큐어 각질케어 신제품 출시 맞춰 웹툰 여주인공 아이템으로 등장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04-17 16:58: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저자극 각질 케어 ‘케어존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와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을 출시하며 네이버 인기 웹툰 ‘여신강림’과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저자극, 고효능의 각질제거 성분 아미노이븐필(amino even peel)을 함유해 묵은 각질의 연결고리를 약화시켜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는 한 장의 패드로 세안 후에도 피부 위에 남아있는 과다 각질과 과다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마무리해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패드 한 장으로 한 번에 해결해주는 간편한 제품이란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함께 선보인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은 방금 세안한 듯 뽀얗고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눈에 띄게 매끈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각질케어 세럼이다. 피부에 들뜸 없이 흡수되는 제형으로 다음 기초 제품들의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팅 효과도 있다.


케어존은 제품 출시에 맞춰 진행하고 있는 ‘여신강림’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은 평범한 여주인공 ‘임주경’이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통해 여신이 된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웹툰으로 이뤄졌다. 지난 52회에서 여주인공 ‘주경이’가 세안 후 메이크업이 착 붙도록 각질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케어존과 여신강림이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