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 첫선

정교한 터치로 페이스핏 연출 … 파운데이션, 쿠션, 컨실러 3종 구성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04-18 오후 5:28: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LG생활건강이 전문가가 터치한 듯 밀착력, 커버력, 지속력 등을 고루 갖춰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VDL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 3종을 선보였다.


VDL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은 ‘엑스퍼트 퍼펙트핏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쿠션’, ‘엑스퍼트 컨실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은 물론 피부에 가볍게 발리면서 착 붙는 밀착력과 강력한 지속력,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 없는 밀착력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주고, 더욱 강화된 프로-핏 커버 콤플렉스가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완벽한 피부로 완성시켜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또 루미레이어 피그먼트 성분이 피부에 빛나는 볼륨감을 선사해 화사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 24시간 색상 지속력에 대한 소비자 테스트도 완료했다.


‘엑스퍼트 쿠션’은 압도적인 커버력과 밀착력을 겸비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엑스퍼트 컨실러’는 작은 결점까지 꼼꼼히 커버해 보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VDL의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십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