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역 화장품산업 발전에 적극 기여 다짐

17일 송도 미추홀타워서 2019년 인천헬스뷰티기업협회 정기총회 개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9-04-19 오전 11:05: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인천헬스뷰티기업협회(협회장 박진오)는 4월 17일 송도 미추홀타워에서 ‘2019년 인천헬스뷰티기업협회 정기총회’를 열고 2018년 사업결과 보고 및 올해 사업계획을 논의했다고 19일 밝혔다.


협회 측에 따르면 이날 총회에서 △화장품 제조판매관리자교육 인천지역 최초 실시 △인천 뷰티 바이오 연구회 참여 △제1회 뷰티, 바이오산업 융합발전 포럼 공동 주최 △바스프(BASF)-대봉엘에스 글로벌 기술정보 세미나 공동 개최 등 2018년 사업결과를 보고했다.


또 2019년 사업계획으로 △화장품 제도변화와 정부정책 관련 방안 △협회원사 성장 program 지원 △유관기관과의 협력사업 활성화 등의 안을 밝혔다.


협회 측은 “구체적으로 법률, 정부 지원, 트렌드에 관한 정보를 담은 뉴스레터를 발행할 계획이며, 인천지역 대학교와의 협업을 통해 화장품 산업에 꼭 필요한 교육과정을 개발,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행사가 끝난 뒤 회원사 간 생생한 정보를 듣고 나누는 네트워크 교류의 장도 마련했다. 회원사들은 ‘성공전략을 공유하고 현업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좋은 반응을 보였다.


박진오 협회장은 “‘회원사의 성공을 돕는’ 인천헬스뷰티기업협회로 나아가기 위한 계획을 밝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계획을 실현시켜 인천지역 화장품산업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