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고~ 뿌리고" 리얼 알로에, 리얼 복숭아

웰코스 후르디아 수딩젤& 수딩젤 미스트 4종 출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4-24 14:40: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자사의 신개념 순수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에서 외부환경이나 기온에 따라 열이 오르는 피부 온도를 내려주고 수분 충전에 탁월한 수딩젤과 간편하게 뿌릴 수 있는 수딩젤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후르디아 마이 오차드 ‘수딩젤 2종’과 ‘수딩젤 미스트 2종’은 순한 약산성 젤을 원하는 과민감성 피부에 탁월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약산성으로 pH밸런스를 조절해 피부가 가장 건강한 약산성 상태로 케어해준다. 또 저자극 안심 처방으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청정의 섬 제주에서 온 순도 92%의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한 알로에 리얼 수딩젤과 순도 99%의 복숭아 추출물을 함유한 복숭아 리얼 수딩젤이 외부 환경 및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높은 보습감과 끈적임 없어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 또 자극받은 피부에 탁월한 특허 진정 성분인 MultEx BSASM™(특허 제 10-0812596호) 함유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마이 오차드 수딩젤 미스트 2종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가 용이한 미스트 타입으로 순도 99% 복숭아의 고순도 착즙 영양을 가득 담은 복숭아 리얼 수딩젤 미스트와 순도 98% 제주산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한 알로에 리얼 수딩젤 미스트는 피부에서 바디까지 수분 진정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미스트이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수딩젤과 수딩젤 미스트는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즉각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끈적임 없이 높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아이템이라며 추천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