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랩, '더마사이언스 라인' 크림 3종 추가

병원 전용 화장품 수분‧재생 2중 효과 특수제형 '주목'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4-26 11:19: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병원 전용 화장품 공급 업체인 메디안스(대표이사 윤구영)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히스토랩이 더마사이언스 라인 신제품 3종 크림을 5월 1일 출시한다.


신제품 크림 3종은 세라클래스 워터크림, 애니타임 시카세이프크림, 하이드로겔 센텔라크림으로 각각 수분크림, 재생크림, 수분재생크림의 2중 효과를 갖는 특수 제형으로 개발됐다.


‘세라클래스 워터크림’은 워터밤과 같이 다량의 수분을 공급하면서 실키막으로 피부 표면을 닫아주는 촉촉한 수분 잠금 크림으로, 건조한 계절에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히스토랩에서 직접 고안한 특허성분인 SRGF H1 COMPLEX가 함유돼 피부의 상처재생 및 피부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애니타임 시카세이프크림’은 병풀잎수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고 빠른 흡수의 실키한 사용감을 가진 투명연고제형의 크림이다. 병원의 레이져치료 및 필링등 각종 시술후 나타나는 여러 피부의 상태를 진정시키고 콜라겐의 활성을 강화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 시켜준다고 한다.


‘하이드로겔 센텔라크림’은 수분 및 리페어크림 두 가지를 충족시키는 아주 특이한 제형의 제품으로 병풀추출물과 쇠비름추출물이 함유돼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가꾸어준다. 특히 하이드로겔 팩을 크림으로 만든 특이제형으로, 표면이 평평하게 복원되려는 성질을 지닌 형상기억제형이 피부곡면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마치 프라이머를 바른듯한 깨끗한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이제품은 수분, 재생크림의 효과뿐 아니라 밤에 잘 때 바르고 자면 슬리밍팩의 기능이 부여되어, 밤새 자면서 피부관리를 하는 특이한 기능을 더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