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수박이 선쿠션과 만났다!

제이준코스메틱,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4-30 02:27: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재영)이 수박 추출물을 함유한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의 쿠션 타입 선케어 제품으로 여름철 뜨거운 태양에 노출될 피부를 관리하고,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을 갖춰 공기 중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우리나라 대표 수박인 전라북도 고창산 수박을 사용한 수박추출물과 피부에 보습을 더해주는 수박씨오일을 배합한 워터멜론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를 진정시키고, 5종의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피부를 촉촉히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29가지의 자연유래 성분 및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담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쿠션 트렌드에 맞게 빅 사이즈로 출시하여 얼굴부터 바디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이 없어 외출 전후 자연스러운 톤 보정 및 광채 나는 피부 연출에도 용이하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낮 기온이 영상 28도까지 오르는 등 뜨거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어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 제이준코스메틱과 함께 선케어 제품을 미리 마련하실 수 있도록 발 빠르게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신제품은 온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TV 홈쇼핑을 통해서도 판매할 계획으로, 보다 알차고 합리적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