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 '루비셀 인센티브 4U 비비 크림' 출시

'루비셀 4U 토탈 솔루션 플러스 비비 크림' 리뉴얼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5-06 17:45: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스킨케어 브랜드 루비셀(Ruby-Cell)에서 ‘루비셀 인텐시브 4U 비비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비셀 4U 토탈 솔루션 플러스 비비 크림’을 리뉴얼 한 ‘루비셀 인텐시브 4U 비비 크림’은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며, 다크닝을 최소화하여 오래도록 편안하게 커버 가능한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식약처 고시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하는 주요 성분을 업그레이드 해 피부 결점뿐 아니라 피부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비비 크림으로 재탄생했다.


주요 성분으로 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고, 연꽃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돼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또한 아프로존의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1%를 함유해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안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