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가정의 달 맞이 할인 이벤트

공식몰서 세트 상품 및 스테디셀러 최대 40% 할인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5-06 17:56: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청호 나이스뷰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감사의 달, 감사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호 나이스뷰티의 특가전은 5월 15일까지 청호 나이스뷰티 공식몰에서 2주간 실시된다. 이 이벤트는 청호 나이스뷰티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중 꾸준하게 판매된 인기 제품들의 파격적인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청호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은 선물 수요가 많고 지출이 많은 달”이라며 “이번 특가전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먼저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베니즈와에서는 퍼스티지, 더 로지베이지 등의 세트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앰플, 크림, 세럼 등 스킨케어 제품들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단계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건강 식품 브랜드 퓨어미는 홍삼, 오메가 3, 유산균 등 다양하게 구성된 특별 건기식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청호 나이스뷰티의 베스트 아이템 할인 이벤트도 있다. 휘엔느 올인원 샤워팩, 달팽이 성분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베니즈와 큐프라 에스까르고 마스크 등이 포함돼 할인된 가격으로 청호 나이스뷰티의 스테디셀러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해 겟잇뷰티 뷰라벨에 2등으로 선정된 트리트먼트가 속한 휘엔느의 대용량 퓨어테라피 라인은 10% 할인이 적용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