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시크 손담비 미쳤어 아이라이너', 론칭과 동시에 매진

토니모리 신규 브랜드, '컨시크' 지난 9일 홈쇼핑서 성공적 출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5-13 13:50: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토니모리 신규 브랜드 컨시크는 지난 9일 오전 진행한 홈앤쇼핑 ‘올데이핏 아이라이너’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을 넘어서 준비한 세트 전량 완판 기록을 세웠다. [사진제공=토니모리]

[CMN]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가 홈앤쇼핑에서 론칭과 동시에 첫 매진을 기록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홈앤쇼핑 올데이핏 아이라이너 방송은 지난 9일 오전 7시15분부터 8시15분까지 60분 간 진행됐으며 평일 아침,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목표 판매량을 넘어서 준비한 세트 전량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토니모리 측은 이날 방송에서 본 구성 외에도 추가 구성 VIP 패키지(올데이핏 아이라이너 레드에디션 5개, 실버에디션 5개)도 함께 매진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은 론칭 행사인 만큼 ‘올데이팟 아이라이너’ 6개(레드에디션 4개, 실버에디션 2개)에 ‘올데이핏 아이브로우’ 2개, ‘컬러마크 글로우 립스틱’ 3종 중 2종, 모스키노 에코백 1세트 6만9,900원(앱 혜택가 56,619원)으로 푸짐한 구성과 혜택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했다.


컨시크 올데이핏 아이라이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패키지로 누구나 손쉽게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눈 밑 번짐 방지, 35시간 지속력 테스트, 5중 프루프 임상 완료(1호 블랙 제품에 한함) 등 검증된 제품력을 갖추고 있는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추가로 구성된 올데이핏 아이브로우는 쉽고 빠르게 섬세한 눈썹 윤곽을 살려주는 오토타입 삼각 타입이고, 컬러마크 글로우 립스틱은 3가지 컬러의 빈틈없이 밀착되는 풍부한 광택과 컬러감을 가진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컨시크 담당자는 “컨시크의 첫 시작을 알리는 공식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구성과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컨시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