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세범 팩트와 쿠션이 만났다!

참존, 닥터프로그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5-16 20:00: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참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프로그(Dr.FROG)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안심성분과 커버력을 겸비한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은 쿠션과 노세범 파우더 팩트를 하나에 담은 신개념 2in1 쿠션으로,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하단의 베이스 쿠션은 여드름‧민감성 피부의 거친 피부결과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말끔하게 커버해 주며, 쿠션 속 선인장 부분에 진정 효과를 주는 보검선인장열매추출물 앰플 한 병(3,000ppm)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해준다. 또한 상단의 노세범 파우더 팩트는 피부의 유분감을 잡아주는 동시에 모공과 요철을 커버해 블러 처리한 것처럼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내장돼 있는 항균 퍼프는 두 가지 재질로 구성된 듀얼 타입으로, 넓은 면을 활용해 피부를 커버한 후 뾰족한 면으로 노세범 파우더 팩트를 번들거리는 T존 부위에 사용하거나 얼굴 전체에 발라 마무리해주면 된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로 통과했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도 완료해 피부 자극으로 인해 메이크업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에게 적합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