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팩토리 앰플 3종, '얼루어 에디터스 픽' 선정

피부 고민에 따라 레이어링해 사용하는 DIY 앰플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5-20 14:54: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강스템더마랩은 맞춤형 스킨케어 ‘셀 팩토리(Cell Factory)’에서 선보이는 앰플 3종이 얼루어 코리아 매거진의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됐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에디터스 픽에 선정된 셀 팩토리 앰플 3종은 피부고민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골라 쓰고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는 ‘DIY 앰플’로 건조한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함께 케어해주는 ‘이드라셀 아쿠아 앰플’,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는 ‘빔셀 글로우 앰플’, 외부 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는 ‘카밍셀 수딩 앰플’로 구성된다. 주사기 모양의 귀여운 어플리케이터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원하는 피부 니즈에 따라 손쉽게 레이어링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제대혈세배양액을 함유하여 다양한 피부문제에 해답을 제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셀 팩토리 브랜드 관계자는 “셀 팩토리 앰플은 최소의 관리로 최고의 효과를 보는 스킵케어(Skip-Care) 트렌드 속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펀슈머(Fun-sumer)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특히 톡톡 튀는 소비패턴을 보여주는 10~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셀 팩토리 앰플은 현재 온라인 사이트 ‘더마랩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 기념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