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 피부 위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약산성 클렌징 폼 2종 리뉴얼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5-22 10:09: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듀이트리가 ‘더 클린 랩 헬시 폼’과 ‘더 클린 랩 AC DEW(에이씨 듀) 폼’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150ml, 1만6,000원)’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미네랄과 유효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한 자작나무 수액을 통해 세안 후 피부 당김을 최소화하고,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 유수분 밸런스 관리를 돕는 듀이트리의 대표적인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새롭게 출시된 ‘더 클린 랩 헬씨 폼’은 코코넛에서 추출한 저자극 자연유래 세정 성분을 추가해 부드러운 세안을 구현하며, 풍성한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함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주는 20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원료를 함유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함께 리뉴얼 출시되는 ‘더 클린 랩 AC DEW 폼(150ml, 1만6,000원)’은 듀이트리의 트러블 라인인 ‘에이씨 듀’를 대표하는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 클렌저다.


이 제품은 핑크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해 피지 조절과 유분 케어를 돕고, 연꽃과 히피스커스 꽃추출물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살리실릭애씨드를 담아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개선하며, 피부 표면의 약산성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거품력을 더욱 풍성하게 해 개운한 세안을 돕고,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보완해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 20가지를 배제하고, 용량을 키워 가성비를 높였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과 ‘더 클린 랩 AC DEW 폼’은 듀이트리 공식 온라인 몰과 H&B 스토어 랄라블라에서 구매 가능하며, 6월부터는 롭스(LOHB’S)와 올리브영(더 클린 랩 헬씨 폼)에서도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