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체나 염모제 2,500만개 판매 기념 특집방송

5월 25일 NS홈쇼핑서 75분간 '3분 셀프염색제' 시즌8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5-24 15:33: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리체나 염모제가 누적판매량 2,5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5월 25일(토) 한층 업그레이드된 '리체나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 시즌8' 제품을 NS홈쇼핑 특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세계 최초 5분 타입 염모제를 비롯, 신개념 샴푸형 염모제로 헤어패션 시장을 선도해 온 리체나 셀프염모제가 누적판매량 2,500만개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지난 10년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5월 25일 오후 4시부터 75분간 NS홈쇼핑에서 '리체나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 특집방송을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세화피앤씨 리체나 샴푸형 염모제는 2008년 시즌1을 선보인 후 시즌8까지 10년간 업그레이드를 거듭하면서 누구나 쉽게 염색할 수 있는 셀프염색 시대를 개척한 K뷰티 대표상품이다.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헤어코스메틱 부문 8년 연속 1위, NS홈쇼핑 선정 염색제 브랜드 4연속 1위, 4만명이 재구매해 NS홈쇼핑 염모제 부문 재구매 제품 1위를 기록했다.


이번에 방송되는 시즌 8 리체나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는 3분만에 뿌리, 새치, 전체염색 등 부위에 상관없이 쉽고 빠르게 염색할 수 있는 초스피드 샴푸형 염모제다. 시즌 7보다 케라틴, 세라마이드3, 레시틴, 판테놀 등이 강화됐으며 특허받은 라멜라 액정공법으로 선명한 발색, 지속력이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