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후 당김 없는 크림 제형 클렌저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퓨리파잉샷 라인 클렌징' 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05-27 16:28: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퓨리파잉샷 라인 클렌징 2종을 출시했다.


앰플엔 퓨리파잉샷 라인은 특허받은 탱자 추출물과 푸른 연꽃 추출물을 함유한 앰플엔만의 퓨리파잉 레시피가 적용돼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며,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한 ‘앰플엔 퓨리파잉샷 호박 효소 필링젤’은 호박을 발효시켜 추출한 효소가 묵은 각질을 미세하게 분해해 제거해주며, 호박이 함유하고 있는 다량의 비타민과 필수 아미노산이 더해져 필링과 동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목화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가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때처럼 밀려나와 묵은 각질을 제거,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앰플엔 퓨리파잉샷 크림 클렌저’는 민감한 피부를 고려해 저자극의 마일드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폼 클렌징이다. 쫀득한 크림 거품이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세안 후 당김을 줄여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달걀 흰자 속 풍부한 알부민과 제주 자연에서 온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외출 후 민감해진 피부를 깨끗하게 세안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순한 저자극 클렌징 제품을 선택해 주는 것이 좋다”며 “앰플엔 퓨리파잉샷 클렌징 2종은 자연에서 찾은 성분을 활용한 것은 물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부담 없이 순한 클렌징 케어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