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해외직구 1위 '올인원 크림바'에 콜라겐 추가

씨엘바이오, 피쉬콜라겐 함유한 '올인원 콜라겐바'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6-19 20:47: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가 일본에서 ‘기적의 올인원 비누’란 애칭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올인원 크림바’에 피쉬콜라겐을 담아 업그레이드한 '씨엘바이오 올인원 콜라겐바'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씨엘바이오 올인원 콜라겐바는 기존 올인원 크림바에 함유된 특허성분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CL-K1, Ceriporia Lamaritus)에 첨단 뷰티 신물질로 각광받는 피쉬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을 더해 피부 보습력과 탄력을 개선한 프리미엄 비누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코코넛 오일, 씨드오일, 한방추출물 등 EWG 안전등급 원료만을 사용했고, 피부진정 및 손상된 피부장벽 강화에 탁월한 CL 배양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국 FDA 인체 무해성 인증과 P&K 피부임상연구센터 피부안전성 인증,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마크까지 획득해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은 육류 콜라겐보다 흡수율이 40배 뛰어난 피쉬 콜라겐 추출성분으로, 각질이 생기는 백피 현상 저하, 탄력 회복, 보습효과 등에 우수하다.


씨엘바이오는 지난달 일본에서 피부미용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올인원 콜라겐바를 파일럿 출시한 결과, 세정력이나 찰진 생크림 거품, 악취제거 등 전분야에서 품질과 효능이 뛰어나 기존 고급비누와는 수준과 품격이 다른 ‘명품 올인원 비누’란 찬사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씨엘바이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씨엘바이오 공식쇼핑몰에서 '올인원 콜라겐바' 구매시 30% 할인과 함께 추가 사은품으로 거품망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