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UV마스터 리뉴얼 인기…선케어 확대

선젤, 노세범 선스틱 등 다양한 제형으로 편의성 높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7-04 10:24: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타입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UV마스터 선케어’ 리뉴얼 라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토니모리 UV마스터 선케어 리뉴얼은 기존의 컬러풀한 패키지를 화이트 컬러로 변경하고, 올인원, 워터프루프, 톤 업 등 기능별 포인트 컬러를 다르게 적용해 케이스의 심플함은 유지하되 통일성을 살린 디자인을 내세웠다. 또한 새로워진 2019 UV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간편한 ‘올인원’, 보송한 ‘노세범’, ‘톤업’, ‘아쿠아’, ‘마일드’, ‘워터프루프’ 등 피부 고민에 따른 총6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건성 피부를 위한 워터리한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하는 ‘아쿠아 선 젤’을 비롯해 오일 케어 파우더로 깃털처럼 보송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인 ‘보송 선스틱’, ‘노세범 선블럭’, 촉촉하게 발리며 선케어와 톤업 효과를 동시에 누리는 ‘톤업 선스틱’, ‘뾰얀 선크림’, 빅 사이즈로 바디까지 케어 가능한 ‘마일드 프루프 선쿠션’이 새롭게 추가돼 선케어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UV마스터 올인원 선을 리뉴얼과 함께 단종시킬 예정이었으나, 단종 소식을 들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출시했다”면서 “산뜻한 사용감으로 지난 해 호평을 받았던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은 올 봄에만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해 리뉴얼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보였다. 또한, 이번 리뉴얼 신제품인 ‘아쿠아 선 젤’은 초도물량 1만 개가 완판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빅사이즈의 선 쿠션 출시를 기념해 일명 ‘차펑피펑(“차단하고시펑?피하고시펑?”의 줄임말)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퍼펙팅 선블럭 15ml, 선 폼 클렌저 15ml,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 2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7월 4일부터 7월 8일까지 5일간 UV마스터 선케어 라인 구매 시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을 증정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