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앰플세럼 분야 1위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 소비자들이 제품력 인정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7-17 10:34: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의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이 뷰티앱 ‘글로우픽’이 주관하는 ‘2019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앰플세럼 분야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올 상반기로 10회째 발표되는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한국 최초 소비자 주도형 랭킹 어워드다. 이번 어워드 수상 제품은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6월 30일까지 글로우픽 유저 3만2천명이 남긴 45만개의 리뷰를 분석해 선정된 것으로, 소비자들의 실제 사용 경험이 근거가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앰플세럼 분야 1위에 선정된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은 자가포식(Autophage) 원리의 기능성 원료인 ‘아쿠아타이드’가 고농도로 함유돼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수분공급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지난해 12월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로부터 입소문을 통해 뷰티앱 등에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최근에는 HDC 신라 면세점 온라인 채널에도 입점했다.


신은주 대표는 “이번 수상은 업계 관계자나 전문가가 아닌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어워드에서 선정된 결과라 더욱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로지컬리스킨만이 만들 수 있는 독보적 기술력의 고기능성 제품들을 하나하나 제대로 선보이며,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킨리버스랩은 이번 수상을 기념,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 1+1 행사를 자사몰을 통해 진행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