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VTXBTS 세컨드 에디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 쾌거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8-12 09:05: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브이티코스메틱(VT COSMETICS)이 'VTXBTS 2nd EDITION'으로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아이디이에이(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VTXBTS 세컨드 에디션은 2019 VTXBTS 프로젝트 제품으로 '가장 빛나는 당신의 순간의 컬러를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해 출시했던 'VTXBTS EDITION'의 두 번째 시즌 제품이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사 제품이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VTXBTS 세컨드 에디션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방탄소년단 투명 포토 엽서(7종 1세트 증정)'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8월 8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몰과 브이티코스메틱 전국 쇼룸에서 진행한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지난 5일부터 국내외 팝업스토어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감성과 매력을 7가지 향으로 섬세하게 그려낸 니치 향수 'L'ATELIER des SUBTILS(라뜰리에 데 섭틸, 이하 라뜰리에)와 VTXBTS 2nd EDITION을 공개하며 성공적인 출시와 매출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