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서 '팩밍아웃' 컬러마스크 이색 프로모션

비브라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1주년 기념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8-22 15:07: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비브라스가 ‘팩밍아웃’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9일 명동 거리에서 가두 퍼포먼스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밝혔다.


명동에 위치한 4층 규모의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명동 플래그십 1주년을 기념해 “자신을 드러내라, 비브라스 컬러마스크로 팩밍아웃!”이라는 테마로 명동 거리 일대의 프로모션이 진행됐다.


당일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와 인근 거리에서는 일명 ‘광채컬러마스크팩’이라 불리는 비브라스의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를 착용한 모델들의 행진 퍼포먼스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리플렛 지참 고객들이 매장 방문 시 비브라스 컬러 마스크팩 1매를, 리플렛 지참 구매고객에게는 비브라스 MOTD립글로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 명동 거리 퍼포먼스 당일, 비브라스 매장 내에서 광채 컬러마스크팩 가면을 쓰고 팩밍아웃 멘트와 함께 이벤트 참여샷을 올리는 팩밍아웃 캠페인 현장 응모도 함께 진행됐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평소 드러내지 못했던 자신의 재미있는 모습을 비브라스 컬러마스크의 도움으로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