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강남점 '쇼룸'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고객 소통 강화 및 차별화된 참여형 서비스 경험 가능 매장으로 선봬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9-09-03 15:25: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강남점을 리뉴얼해 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차별화된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쇼룸 매장으로 3일 새롭게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쇼룸매장은 방문만으로도 에스쁘아가 추구하는 친근하면서 자유분방함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에 대한 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들어온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해 쇼룸만의 새롭고 특별한 뷰티 서비스들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쇼룸 매장의 시그니처 서비스 ‘파우더 앤 플레이’는 기존 섀도우 팔레트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고안된 서비스다.


고객이 총 30가지의 파우더 중 3가지를 직접 조합, 프레스해 원하는 디자인의 파우더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장 내외부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매장에서 진행되는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2만원에 체험 가능하다.


또 세상에 하나 뿐인 커스텀 파우더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에스쁘아 #파우더앤플레이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커스텀 파우더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월 첫째주 목요일 5시 쇼룸 뷰티 크루가 추천하는 이 달의 파우더로 커스텀 파우더를 만드는 과정 및 메이크업 활용 팁을 쇼룸 공식 인스타그램과 에스쁘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완성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매달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테마의 특별한 원데이 메이크업 클래스도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파운데이션의 명가로 알려진 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를 직접 경험해보고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을 수 있는 스킨톤 컨설팅을 진행한다.


또 매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대상으로 파운데이션을 직접 담아갈 수 있는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미니 쿠션 공용기’을 제공하고, 다양한 컬러들을 믹싱해 선보이는 ‘믹스 앤 플레이’ 퍼포먼스,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브로우를 디자인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바 등 다양한 서비스들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