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랩 '신라 인터넷 면세점' 공식 입점

국내외 소비자와 접점 넓혀 이달말까지 프로모션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10-16 18:19: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이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킨알엑스랩은 뷰티 멀티 플렉스 스킨알엑스의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로, 현대인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고민을 연구하고 좋은 원료를 발굴해 최적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스킨알엑스랩의 시그니처인 ‘마데세라 크림’을 비롯해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 ‘마데세라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등이다.


마데세라 크림은 특허기술 Pre-Lid가 세라마이드를 수 억개의 리포좀으로 감싸 전달해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작용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는 뛰어난 밀착력의 고농축 마이크로 극세사 시트를 사용해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마데세라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는 천연유래 발효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고 건조한 피부 장벽을 보호해 주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바디 케어 제품이다.


스킨알엑스랩은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데세라 크림(50ml)과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1BOX)를 3개 구매 시 본품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킨알엑스랩 관계자는 “패션&뷰티 편집숍 에이랜드 입점에 이어 이번에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게 되면서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판매 채널을 늘려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여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