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문지애'와 함께 가을 캠페인 진행

워킹맘의 행복한 일상찾기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 시즌2 시작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10-17 19:43: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사진제공=갈더마코리아]

[CMN] 피부 전문 제약회사 갈더마코리아가 유통하는 더마 전문 케어 브랜드 세타필이 본격적인 보습의 계절 가을을 맞아 문지애와 함께 하는 #나를아끼는시간 시즌2 캠페인 #보습의시작과끝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세타필은 지난 6월 1인 크리에이터이자 워킹맘인 문지애와 함께 한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의 소중한 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메시지를 전파했다. 이 캠페인은 묵묵히 세타필을 사용해 온 로열티 있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다지고 신규 고객들에게는 긍정적인 인지도를 이끌며 ‘바디 보습=세타필’이라는 공식을 공고히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도 모델로 등장한 문지애는 가구공방에서 나무의자를 직접 만들어보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운동을 빼놓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나를 아끼는 시간’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타필 보습제품으로 피부를 아끼는 노하우도 공개한 것.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안부터 시작해 보습을 완성하는 ‘세타필 보습의 3단계’를 피부 타입별로 구분해 제안함으로써 기초 보습 케어의 새로운 루틴 #보습의시작과끝을 공식화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세타필 마케팅 담당자는 “가족 안에서 엄마이자 아내가 스스로를 아끼는 노력은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며 “일상 속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것은 #나를아끼는시간 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했기 때문에 세타필 #보습의시작과끝을 기획하게 됐다. 특히 ‘보습 3단계’를 통해 세타필 바디워시, 세타필 포밍 클렌저 등 새로운 보습 클렌징 라인을 소개할 수 있어서 무척 반갑고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세타필은 ‘나를 아끼는 시간’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면서 SNS 채널을 통해 세타필 초성퀴즈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보습의 3단계 제품 증정 등 풍성한 상품 이벤트로 진행되며 이는 세타필 이벤트 페이지 또는 세타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72년 간 전세계인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지켜 온 세타필은 보습크림의 대명사로 올 상반기에도 칸타 월드패널과 CMN이 공동 조사한 대한민국 베스트화장품 바디보습 부문에서 9년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