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레페리, 2019 문화경영대상 대상 수상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12-03 11:34: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레페리 조호제 이사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레페리]

[CMN] 레페리(대표 최인석)는 지난 26일 프레스센터에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최, 월간코리아 주관으로 열린 ‘2019 제14회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제조업-뷰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9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은 국내 산업 분류별 경쟁력 있는 기술 및 제품 서비스를 보유한 유망 중소, 중견기업을 발굴해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레페리는 인플루언서의 매니지먼트 – 마케팅 – 커머스 – 제조를 한번에 실현시킬 수 있는 레페리 만의 인플루언서 벨류 체인(Influencer Value Chain)을 갖춰 독특한 수익모델로 경쟁력을 확보, MCN 최초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레페리 최인석 대표는 “뷰티 크리에이터가 단순히 메이크업을 알려주고 제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뷰티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내는 진정한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한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프로슈머 시대에 직접 기여하며 대한민국 새로운 산업군으로 올라서는 도전은 물론, 해외에서도 국위선양하는 크리에이터를 발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