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르바, 이브롬 한정판 홀리데이 키트 출시

클렌저, 마스크, 무슬린 클로스 구성 연말 선물로 제격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12-03 17:24: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의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LA PERVA)가 연말연시를 겨냥해 이브롬(EVE LOM)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한다.


이브롬(EVE LOM)은 영국 피부 전문가가 만든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깔끔한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통해 빛나는 안색을 되찾아 주는 것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홀리데이 키트는 이브롬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클렌저,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가 가능한 레스큐 마스크, 그리고 세안시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슬린 클로스(100% 무슬린 코튼의 얇은 천)로 구성됐다.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강력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겨울철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브롬 클렌저는 1986년 출시 이후 뷰티 업계에 밤 타입 클렌저를 유행시킨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혁신적인 밤 타입 제품으로 모든 피부 고민이나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부 손상이나 건조함 없이 딥클렌징이 가능하며, 각질제거는 물론 워터프루프 타입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지울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함께 구성된 레스큐 마스크는 안색을 개선시켜주는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 팩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 화이트 머드 성분인 카올린 클레이가 포함돼 노폐물과 피지 등의 불순물을 제거해주며,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이번 홀리데이 키트에는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세안 전용 천도 함께 구성됐다. 100% 무슬린 면을 직접 손으로 직조한 무슬린 클로스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각질 제거와 모공 청소에 도움을 준다. 손으로 세안할 때보다 혈액순환 촉진이 원활해지고,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라페르바 관계자는 “홀리데이 키트는 이번 시즌 한정판으로 이브롬의 베스트셀러로만 구성한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면서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센스 있는 연말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