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달바, 뮤즈 한혜진 위해 '내안의 발라드'팀에 간식차 선물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3-26 15:54: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달바(d’Alba)‘가 달바의 뮤즈 한혜진이 출연하고 있는 Mnet ‘내 안의 발라드’ 팀에 간식차를 선물하며 모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달바가 한혜진에게 보낸 간식차는 3월 23일 생일을 맞은 모델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 현장에 선물로 보낸 것이다. 선물을 받은 한혜진은 간식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감사합니다. @dalba_piedmont”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게재해 화답했다.


완벽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한혜진은 최근 개인 SNS를 통해 “화장품 광고를 찍으러 가서 뮤직 비디오를 찍었다. #달바 #빙산의 일각”이라는 게시글을 올린 바 있다. 그가 업로드한 영상은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광고 촬영을 위해 40일간 집과 헬스장만 왕복하며 만든 결과로 이후 공개될 달바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혜진이 촬영한 제품은 수분 에센스 제형의 촉촉한 선크림으로 빠른 흡수와 산뜻함이 특징인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이다.


한편, 달바는 이탈리아 피에몬테 알바 지역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을의 건강함을 전달하고자 최고급 화이트 트러플 원료를 사용한 제품력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권역에서도 호응도를 높이고 성장세를 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