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레인, 집콕족을 위한 '랜선 아울렛'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으로 전 품목 균일가 1만원, 최대 62% 할인 가격 구입 가능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05-05 09:47: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모먼츠컴퍼니(대표이사 정윤진)의 비플레인이 지난 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고객을 위해 전 품목을 1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랜선 아울렛’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랜선 아울렛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사태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의 지친 마음과 피부에 활기를 되찾아 주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비플레인 공식 온라인몰에서 집콕족을 위한 1만 원 특가 판매와 다양한 사은 혜택을 선보인다.


비플레인은 온라인몰을 통해 랜선 아울렛 이벤트 존을 오픈하고,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편안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스킨/토너, 로션/젤, 앰플, 마스크, 클렌징 전 품목을 균일가 1만 원에 판매한다.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토너/클렌징 부문 1위를 차지한 캐모마일 약산성 토너,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까지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신제품 녹두 버블 워시오프 마스크 3g 체험분을 제공하고, 3 개, 6 개 9 개 구매 수량별로 본품을 최대 3개까지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 후 리뷰 작성 시에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랜선 아울렛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혜택은 비플레인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