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더마비' 싱가포르 가디언 입점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현지 마케팅 강화 교두보 확보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5-21 16:41: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싱가포르 대표 H&B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가디언’은 왓슨스와 더불어 싱가포르 대표 헬스&뷰티스토어로, 더마비는 싱가포르 가디언 61개 매장에 입점하며 동남아 지역에서 K-뷰티 브랜드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더마비의 베스트셀러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을 비롯해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로션,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 마일드 모이스처 밀크 오일 등이다.


더마비는 입점과 동시에 ‘가디언 뷰티 데이’ 행사에 참여하며 현지 마케팅도 본격화했다. 회사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과 사용감으로 현기 고객들의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또 고객 체험 마케팅을 중심으로 인플루언서 협업, SNS 마케팅 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면서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을 넓혀나간다는 방침이다.


네오팜 관계자는 “싱가포르는 한류 영향력이 크고 아세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교두보로 인식되는 만큼 이번 가디언 입점은 의미하는 바가 크다”며 “다양한 현지 마케팅과 세일즈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키워나가는 한편, 아토팜, 리얼베리어 등 자사 브랜드의 추가 진출을 통해 싱가포르를 넘어 동남아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팜은 중국을 비롯해 아세안, 중앙아시아, 중동 등 지속적인 수출국 확장을 통해 아시아 시장 개척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초 아토팜과 더마비가 몽골 울란바토르 이마트 3개점에 추가 입점을 완료했고, 리얼베리어는 아랍에미레이트의 유명 H&B스토어 ‘빈시나(BinSina)’에 입점을 준비 중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