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 조선호텔과 협업 뷰티클래스 진행

스톤브릭, 8월 15일까지 운영…포토제닉한 꾸안꾸 메이크업 팁 공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8-06 16:04: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마트 화장품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과의 협업을 통한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스톤브릭 뷰티클래스는 웨스틴 조선호텔의 ‘슈퍼 두퍼 서머(Super Duper Summer)’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 얼굴에 직접 메이크업을 해보며 평소 잘 알지 못했던 뷰티팁을 배워가는 특별한 시간으로 마련됐다. 한창봉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포토제닉한 꾸안꾸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되며,더운 여름철 두껍지 않으면서도 마스크에 덜 묻어나는 밀착 베이스와 초간편 음영 메이크업 노하우가 공개된다. 특히, 입체감과 볼륨감을 살려주는 컬러 선정으로 일명 ‘포토제닉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사진보정이 필요없는 꿀팁을 제공해 좋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스톤브릭 뷰티클래스는 7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웨스틴 조선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와1시 2타임으로 진행되며, 클래스 옆 공간에서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박스와 핑크 빛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기억에 남을만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한편, 웨스틴 조선호텔의 모든 서머 패키지 투숙객들에게는 스톤브릭의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서머 메이크업 3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촉촉하면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모이스처 립스틱과 크리미하면서도 파우더리하게 초밀착되는 매트 릭스틱 그리고 은은한 펄감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쉬머 섀도우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가벼운 텍스처와 뛰어난 지속력으로 무더운 여름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스톤브릭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stonebrick_official)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