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언택트 피부컨설팅 참가자 대상 이벤트

31일까지 바우만 테스트 참여시 빔 프로젝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8-10 14:57: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언택트 피부 상담 서비스인 ‘닥터지 1:1 스킨 멘토링’ 참가자 대상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진행한다.


스킨 멘토링 서비스는 닥터지 피부전문가 그룹이 1:1 상담을 통해 신청자들의 피부 고민이나 궁금증을 컨설팅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닥터지의 피부타입 분석 서비스인 ‘바우만 테스트’ 후, 정확한 피부타입과 함께 연령대, 피부고민 부위(홍조, 여드름, 건조 등)를 입력하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스킨 멘토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문의에 대한 답변으로는 피부 유형별 추천 성분, 올바른 피부 관리법, 라이프스타일 제안 등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우만 테스트와 스킨 멘토링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를 먼저 진행한 후, 스킨 멘토링 서비스에 문의 글을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닥터지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홈 시네마를 즐길 수 있는 빔 프로젝트, 집에서도 캠핑 기분을 낼 수 있는 감성 버너, 치킨 기프티콘 등 홈족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집에서 손쉽게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진정 세트’가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자 수가 늘어날수록 경품 증정도 늘어난다.


닥터지 관계자는 “생활 속 거리 두기와 함께 집콕 생활, 홈트레이닝, 홈뷰티족 등 언택트 활동을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닥터지도 고객 편의를 위해 집에서 쉽게 피부 고민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닥터지 스킨 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자신의 피부 타입을 바로 알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