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AHC 브랜드 최초 럭키박스 선보여

레트로 감성 '복불복 세트' 온라인 공식몰서 한정 판매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10-26 14:23:3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화장품 브랜드 AHC가 장기화된 코로나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설레임을 선사하는 스페셜 럭키박스를 선보이고 멤버십 회원에게는 특별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AHC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럭키박스 ‘종합 복불복 세트’는 5가지 세트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다양한 제품을 랜덤으로 함께 받을 수 있는 한정판 세트이다. 직접 받기 전까지는 무엇이 들어있는지 몰라 기대감이 높아지는 것은 물론, 어린 시절 추억의 ‘과자 종합 선물세트’와 비슷하게 생긴 빈티지한 박스 패키지가 ‘어른이’들에게 설렘과 더불어 즐거움을 더해준다.


5가지의 옵션은 △아우라 마스터 팩트와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포함된 대운이 깃든 인생 세트 △365 레드 아이크림과 레드 세럼을 만나볼 수 있는 빠알간 거짓말 세트 △피오니 브라이트 스킨케어 2종으로 구성된 활짝 피오니 세트 △브릴리언트 골드 에센스와 럭스라이프 파워 크림 등이 포함된 럭셔리 세트 △리얼 아쿠아 마린 세럼과 리얼 아쿠아 마린 크림 등으로 구성된 진정 수분광채 세트이다.


종합 복불복 세트 구매 후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시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도 증정하는 형태다.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AHC #에이에이치씨 #AHC종합복불복세트 #홈에스테틱 #AHC럭키박스)를 전체 공개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AHC 공식몰에서는 10월 28일까지 멤버십 데이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해 전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