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네고왕' 프로모션 통해 역대급 성과 달성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25만개 판매 등 각종 미디어 지표서 역대급 기록 남겨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0-11-25 17:02:2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지난 19일 성황리에 마무리한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만든 다양한 기록을 25일 공개했다.


스킨푸드는 지난 6일 ‘네고왕’과의 제휴를 통해 뷰티업계 최초로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기존 스킨푸드에서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할인을 제공, 방송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했다.


또 SNS 내 스킨푸드 해시태그가 이벤트 진행기간내 3천여개 이상 증가하고 ‘네고왕’ 영상 조회수 351만회, 댓글 1만7천여개 등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댓글 등이 쏟아졌다.


제품 판매 부문은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가 행사 기간에 에센스 단일품목으로 25만개 판매되는 진기록을 만들었다. 에센스뿐만 아니라 지난 9월 출시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은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가을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 촉촉한 쿠션 등으로 소개되며 메이크업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외에 스테디셀러 ‘프로폴리스’ 라인뿐만 아니라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이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인 ‘캐롯 카로틴’ 라인, 색조 신제품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 ‘버터리 치크 케이크’, ‘쉬폰 스무스 립스틱’ 등이 카테고리 판매량 순위권을 기록하며 기초, 색조 불문하고 다양한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네고왕’ 제휴를 통해 스킨푸드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의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비자들 곁에서 사랑받는 건강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