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성제약, 제30회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 진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통한 장학사업 지속 … 올해 30주년 맞아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2-02 15:03: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지난달 23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 아고라에서 30회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 동성제약 대외협력 이석원 이사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황영기 회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최운정 본부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성제약은 1993송음학술재단을 설립해 94년부터 지난 30년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장학금 지원 사업을 진행해왔다. 장학금 지원을 통해 학습 격차를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왔으며, 어린이재단 전국 협력 기간에 후원 물품을 전달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 및 발달을 도모하고자 했다.

이번 행사는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황영기 회장의 인사말과 함께 후원 30주년 감사패를 전달하며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후 장학금 및 후원 물품 전달,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마무리됐다.

이양구 동성제약 대표이사는 이렇게 지속적으로 장학사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에 감사하다는 말씀 전한다“100년 기업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동성제약은 소외된 환경 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자신의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노력하고 있을 많은 학생들을 위해 끊임없이 지원하고 응원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최근 KBS공개홀에서 진행된 2022 나눔국민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