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8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세계 뷰티인들 총출동!

인터넷·AI·PPT 기술 적용 작품 1000여 점 출품⋯뷰티 발전 기여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2-15 16:08:2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월드뷰티아트협회는 지난달 28일 제18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시상식을 서울시 시민청 태평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월드 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은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 싱가포르, 캄보디아, 마카오, 중국에서 활약하는 뷰티인들이 대거 참여했다. 공모전은 다가오는 미래 사회에 맞춰 인터넷·AI·PPT 기술을 적용한 작품이 온라인으로 종목(국가 기술종목, 일반 예술창작)을 세분화해 나눈 부문으로 작품 1000여 점이 제출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박혜경 회장은 앞으로 다가오는 사회는 디지털, 메타버스라는 가상의 세계로 확대되고 있다몇 회전부터 미래 변화에 따라 디지털 영상, PPT 등 디지털 기술이 적용한 작품이 출품되고 있고 작품성과 기술적인 발전은 뷰티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제공모전 시상식에서는 대상, 서울시장상, , , 동 등이 수여됐고, 작품을 최다출품해 우수한 성적을 낸 대구공업대학교 메이크업분장예술과 올댓뷰티아카데미 강남지점, 대구지점이 우수기관상을 수여 받았다. 심사에는 가톨릭상지대학교 강정임 학과장, 국제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 한동조 교수 등이 참여했다.

월드뷰티아트협회 관계자는 공모전 작품은 본 협회에서 책자 발간 및 U-튜브에 게재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널리 보급되고 있어 뷰티 분야의 전문성을 쌓아가는 기회의 장이 됐다꿈을 위해 도전하는 인재를 발굴하고 또 다른 기회의 장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