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잡티 케어'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

더샘,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1:1' 프로모션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3-09 13:17:2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샘은 봄철 깊어지는 잡티 케어를 위한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1:1’ 프로모션을 3월 한달 간 진행한다.

이번 더샘의 프로모션에서는 비타민 폭탄 황금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 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투명한 자신감을 채워주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라인 구입 시 촉촉한 멜팅 밤 타입 제형으의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비타 솔루션 스틱을 증정한다.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는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토너 팩’, 비타민 버블 포뮬러가 집중 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앰플’, 촉촉한 투명 보습 베리어를 선사하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크림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토너 팩, 앰플, 크림 3종을 동시 사용 시 3일만에 기미·잡티 및 피부 톤, 투명도 개선의 임상 효과가 확인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봄은 기온이 높아지고 자외선 지수가 증가하는 등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씨이지만 피부는 그만큼 외부 자극을 받으면서 기미와 잡티 등의 색조질환에 주의가 필요하다“‘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는 잡티 케어 뿐만 아니라 건조하거나 끈적임 걱정 없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