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확실한 눈도장 찍는다!

세화피엔씨, 누적판매 1,200만개 기록한 '모레모' 신제품 최초 공개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3-14 13:41: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상록 기자] 한국·미국·일본에서 사랑받고 있는 모레모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화장품 박람회 54회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야심차게 준비한 어드밴스드(advanced) 신제품 라인을 최초로 공개한다.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누적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하며 국내외 화장품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천만 뷰티브랜드 모레모의 헤어케어 베스트셀러와 화제의 신제품 어드밴스드(advanced) 라인2023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전격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모레모의 어드밴스드(advanced) 라인은 기존 제품보다 성능과 품질을 한 차원 높인 샴푸 트리트먼트 노워시 트리트먼트로 구성된다.

어드밴스드 라인 외에도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30ml, 200ml)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등 유럽 화장품 등록(CPNP)을 마친 베스트셀러 7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세화피엔씨는 코로나로 3년간 침체된 화장품 수요가 올해를 기점으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할 것이라고 판단하고 깐깐한 한미일의 뷰티전문가들이 감탄한 모레모 브랜드 베스트셀러와 첨단 신제품으로 이번 뷰티박람회에 참관한 전 세계 빅바이어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모레모의 이번 깜짝 발표회는 최근 유럽 최대 유통사 노티노를 통해 27개국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보한데 이어, 이를 보완할 오프라인 판매망 확보에 적극 나서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및 유럽 전역에 방대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촘촘하게 구축하기 위한 비장의 한 수라는 설명이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는 전체 바이어의 약 70%가 유럽권으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럽 거점인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의 유력 유통사를 확보할 것이라며 “1,000만 뷰티브랜드 모레모의 놀라운 잠재력과 성장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해 K-Beauty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스모프로프(COSMOPROF Worldwide Bologna)50여 년간 아시아, 유럽, 북미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해 온 세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미용 산업박람회로 헤어케어, 뷰티, 네일아트, 향수 등 획기적인 제품 및 기술을 총망라하고 있다. 2022년 전 세계 70여개국 2,700여개사가 참가해, 144개국 22만명의 해외 바이어와 업계전문가 및 언론사, 관람객 등이 참관했으며 올해는 위드 코로나로 더욱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