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필 가능한 8가지 쉐이드·패키지로 업그레이드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쿠션 출시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4-28 11:13: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샤넬의 베스트셀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이하 샤넬 레 베쥬 젤 쿠션)’이 더욱 업그레이드돼 출시된다.

샤넬 레 베쥬 젤 쿠션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동시에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헬시 글로우 룩을 완성해 주는 레 베쥬 라인의 신제품이다.

쟈스민 추출물과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된 고보습의 감각적인 포뮬러는 피부에 수분감과 즉각적인 상쾌함을 선사한다. SPF 40/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로 자외선, 오염 물질 등의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가볍고 투명한 피부 표현부터 미디엄 커버까지 레이어드하며 커버력을 조절할 수 있어 피부 메이크업 첫 단계 또는 터치-업 메이크업에 모두 적합하다. 리필 가능한 8가지 쉐이드와 더 커진 용량(15g), 정교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물방울 스폰지 어플리케이터까지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쉐이드와 패키지로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산뜻한 사용감과 조절 가능한 커버력, 수시로 덧발라도 피부 뭉침 없는 글로우 피부 표현은 물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고루 갖춘 샤넬 젤 쿠션은 다가오는 여름철을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탁월하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샤넬 레 베쥬 젤 쿠션 신제품은 내달 1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 선물하기를 비롯한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